1. ㅋㅋㅋㅋㅋㅋㅋㅋ 망했다 ㅋㅋㅋㅋㅋㅋ 아이튠즈 안 깔고 아이폰 쓰는걸 몇달간 하고 있었는데, 연락처도 구글이랑 동기화시킬려고 하다가 다 지워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안그래도 폰에 저장된 전화번호가 글자 다 깨져가지고, 아이폰에서 전화번호 찾아서 폰으로 전화하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
전화번호 손으로 일일이 채워넣어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터에서 전화번호부 파일 만들어서 집어넣으면 글자 다 깨져 일본어 인코딩 어떤걸로 해 봐도 다 깨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니 이새끼들 또 독자사양 쓰는거 아냐?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 어떻게 하지 이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아... 어차피 전화 안 하니까 괜찮구나. 역시 괜찮은거였어.

2. 와인 넣고 졸이다가 그만 완전 졸아버려서 온 집안이 탄 와인 냄새. 나, 나쁘진 않네. 진짜다.

3. 연구실에 4학년들이 옹기종기 모여앉아있는데, 애들이 자리에 앉아서 너무 공부한다.
Aㅏ.... 딴짓 할래도 눈치보여서 못하겠어...

4. 패닉의 불면증2
난 이윤정의 목소리가 너무 좋다. 진짜 좋다. 좋아 죽을거같다. 꽥꽥 생각없이 지르는게 완전 좋다. [뭐 계산된 생각없음이겠지만]
몇년전에 결혼했다던데, 뭐 활동은 안 하는거 같더라만... 삐삐밴드 앨범 3개 정도만으로 썩히기에는 저 목소리를 더 듣고 싶어.

5. 더워서 잠자기가 싫다. 그냥 잠 안자고 24시간 내내 깨어있으면 얼마나 좋니..

6. 데탑에 물려있는 키보드가 영어 키보드라서, 다른 애가 내 컴터를 쓸려고 하면 무척이나 난감해 한다.
작전성공
일본어 키보드는 특수문자가 완전 딴판이라서, 영 손에 안 익는단 말야. 버튼 수도 몇개나 더 많아서 머리아프고.
어차피 일본어도 로마자로 쓰니까, 딱히 일본어 키보드 필요한가... 일본애들도 거의 로마자로 치더만, 왜그렇게 커스텀해놓은거래.
사실 일본어키보드의 특수문자 배열, 영어 키보드랑 완전 딴판인데 그렇게 바꾼 의미 없지 않음?